일요일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왕벌 판매(장성) 작성시간 26.05.26 멋지네요 ㅎㅎ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충남 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일만 하다가 남쪽에 간김에 들렸더니 공기 좋고 동네도 아담하고.....
구경도 하고 건어물도 사고 회에다 쐬주도 한잔 하고 왔습니다. -
작성자하늘꿈(장흥) 작성시간 26.05.28 쉬엄쉬엄 몸도 살펴 가면서 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충남 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화분떡기계 고장으로 잠시 쉬고 있습니다.
낼 대구 칠곡의 기계공장 들렸다가 컨베어벨트 갈면서 베어링 나간것 교체하고 올려고요.
토요일은 쉬고 일요일 기계수리 한다니
이거 수리하면 본격적으로 화분떡 생산 들어갈까 합니다.
스님께선 지금 춘천에 계신지요.
시기가 춘천에 계신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