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방휴게실

경남 사천시 삼천포항

작성자이남이(충남 논산)|작성시간26.05.26|조회수239 목록 댓글 4

일요일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왕벌 판매(장성) | 작성시간 26.05.26 멋지네요 ㅎㅎ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충남 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일만 하다가 남쪽에 간김에 들렸더니 공기 좋고 동네도 아담하고.....
    구경도 하고 건어물도 사고 회에다 쐬주도 한잔 하고 왔습니다.
  • 작성자하늘꿈(장흥) | 작성시간 26.05.28 쉬엄쉬엄 몸도 살펴 가면서 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충남 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화분떡기계 고장으로 잠시 쉬고 있습니다.
    낼 대구 칠곡의 기계공장 들렸다가 컨베어벨트 갈면서 베어링 나간것 교체하고 올려고요.
    토요일은 쉬고 일요일 기계수리 한다니
    이거 수리하면 본격적으로 화분떡 생산 들어갈까 합니다.

    스님께선 지금 춘천에 계신지요.
    시기가 춘천에 계신것 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