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방휴게실

단상에 핀 꽃

작성자해오름 (익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332 목록 댓글 5

아름다운 꽃 흔한 꽃이지만 한컷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좋은(파주) | 작성시간 26.06.03 우리봉구들 만든 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숲으로(대구, 안동) | 작성시간 26.06.03 십여일 후 늦게 내검을 하니 아까운 꿀 소모가 많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천 산과벌(홍천) | 작성시간 26.06.03 애쓰는 벌보면 배울점이 많습니다.
  • 작성자자연(김해) | 작성시간 26.06.03 봉이들 집짓고 양식도 챙겨,
    눌러 담아 넣어야하고,

    그래도 봉주님 원망하지 않고 열심히 일만 한답니다.
  • 작성자모니카(순천) | 작성시간 26.06.06 아깝네요 .^^다음부터는 꿀 들어 오는시기에는 격왕판 뒤에 여분으로 소초광을두장정도 넣어두세요. 그럼 일벌들이 불어나면 자연적으로 집 짖고 여왕이 넘어와서 알도 낳아서 일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