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꿀 채밀 작성자한다사(하동)|작성시간26.06.18|조회수64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부터 비가 계속 비가 온다고 해서… 밤꿀 특유의 쓴맛이납니다. 수분 21~22%정도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다사(하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작성자무주 (자연농산)숙성꿀 | 작성시간 26.06.19 날이 더워서 밤꿀이 귀하네요 수고하시고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다사(하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8~19% 숙성꿀 끌려고 했는데 비가 온다고 해서… 댓글 감사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