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강쥐 무료분양(완료)

작성자안동 박준해|작성시간26.06.03|조회수321 목록 댓글 7

봉장 지킴이 최고로 영리하여
새 ㆍ쥐 ㆍ두더쥐ㆍ뱀 잡는
닥스훈트 2마리
1 달 지나서 보냅니다
일년 사료1포 먹습니다
필요하시면 가져가세요
010 3548 187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천 산과벌(홍천) | 작성시간 26.06.03 까만 강아지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은총(안동) | 작성시간 26.06.03 쪼맨한건가봅니다
    자바 묵어야는데
    1년1포먹는거보이 큰개한마리가 사오십 간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연(김해) | 작성시간 26.06.03 강아지 탐나게 예쁘네요.
    가까운 곳이라면 얼른
    안아 오고 싶어요.
  • 작성자안동벌(안동) | 작성시간 26.06.03 개 고양이 숫놈만 키움니다 ㅎ
  • 작성자대기만성(安城) | 작성시간 26.06.04 쥐와 두더지를 잘 잡는다고 하는데
    청설모도 잡을 수 있을까요?
    울안에 호두나무 심어놨는데 호두가 익을 때면 청설모가 와서 죄다 따먹어 수년간 한 알도 수확 못했습니다. 개가 쥐는 잡을 수 있다고 해도 나르는 새를 어떻게 잡는 지도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