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말 완숙꿀 채밀했습니다
아카시아부터 밤꿀까지 함께 4단계상으로 받아서 한꺼번에 채밀했습니다 3통에 5말 받았습니다 이렇게 채밀해서 가족들과 형제들, 살아오면서 신세졌던 지인들께 매년 선물로 나눠먹습니다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나 꿀벌지기(단양)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요 지두 일부 3단 올려놓았는데 내검시 힘들어요 진드기와 내검은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카시아 피기전 1달전부터 지금까지 약재 처리는 안했습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진드기 잡아야죠 -
작성자드림(강화도)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도마(이천) 작성시간 26.06.19 귀한꿀 생산하셨습니다.
-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응원 댓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