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완숙꿀 채밀했습니다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작성시간26.06.17|조회수585 목록 댓글 15

지난주말 완숙꿀 채밀했습니다
아카시아부터 밤꿀까지 함께 4단계상으로 받아서 한꺼번에 채밀했습니다 3통에 5말 받았습니다 이렇게 채밀해서 가족들과 형제들, 살아오면서 신세졌던 지인들께 매년 선물로 나눠먹습니다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나 꿀벌지기(단양)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요 지두 일부 3단 올려놓았는데 내검시 힘들어요 진드기와 내검은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카시아 피기전 1달전부터 지금까지 약재 처리는 안했습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진드기 잡아야죠
  • 작성자드림(강화도)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도마(이천) | 작성시간 26.06.19 귀한꿀 생산하셨습니다.
  •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 댓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