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밤꿀 폭탄 맞았심더 ᆢ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작성시간26.06.19|조회수912 목록 댓글 29

5월 30일 주말 야생화꿀 채밀후
밤꿀을 숙성시켜서 6월 마지막 주말 채밀할려고 기다렸는데
오늘 오후부터 비가오고 장마소식도 있고해서 오늘 새벽4시30분부터 서둘러 채밀을 하면서 기대치는 매년처럼 4말정도 기대를 했는데 왠걸 끝없이 쏟아지는 밤꿀에 깜짝 놀랐습니다
준비한 10통을 목까지 가득 채우고
채밀기 안까지 가득채우고도 계상2통이 남아 꿀장을 칼질해서
봉장에서 마무리 했습니다
계상 28통에 밤꿀 14말 수확했습니다
밤꿀 판매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수랑골양봉♡보령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해마다 폭탄 맞으세요~~
  • 작성자홍천 산과벌(홍천) | 작성시간 26.06.21 부럽습니다.
  • 작성자돌꼭재(포항) | 작성시간 26.06.21 저하고 똑같은 상황에 웃습니다ㅎ
  • 작성자바게트(장흥 제암산) | 작성시간 26.06.22 축하합니다
    완전 핵폭탄 수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