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은총의 텃밭이야기

작성자은총(안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339 목록 댓글 16

참깨 심은거 두개씩 남기고

생강을심엇는데 너무 가까이 심엇고

고추도 잘 자랍니다 주렁주렁

이니스희숍 지난해 한뿌리 나오더니 씨가 뿌려 젓나 옮겨심기

마늘도 6접 정도 올해는 제법 알도 굵을듯

더덕 심은것이 별로 알이 안자랍니다 몇년더 기다려야 할듯

텃밭의 기본 상추와 대파 기타 푸성귀 심고 제법 잘라다 먹엇고

어젯밤비는 제법 왓읍니다

체밀을 어제와 그제 두어됫박씩 꺼내는데 오늘들어보니
비무개인지 체밀전과 거진 비슷
한번더 체밀해야 것어요

노란새가 나무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총(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봉장에 있다보니 오시는분 만나기가 슆지 않앗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중간에 수매를 마처서 아쉬웟읍니다
  • 작성자한울(원주) | 작성시간 26.06.21 밭농사 만만치 않은데 참 부지런하십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알면서도 몸챙기기 쉽지는않지요. 풍년농사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총(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지금은 잘되고 있는듯 이제 거두는일만 남앗어요
    대풍
  • 작성자카페지기포항현구(포항) | 작성시간 26.06.22 노란새는 꾀꼬리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은총(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반갑습니다 잘계시지요
    덜가까운듯 전화통화 제대로 못하고 있읍니다
    건강하게 그날까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