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보경사 다녀왔어요

작성자푸루푸루(청송)|작성시간26.06.21|조회수158 목록 댓글 1

어제는 고향 친구와 포항에 있는

보경사 다녀왔어요 

 

보경사 장엄한 장송의 품격을 봤어요

그리고 내려 오면서 춘원식당에서

토종닭백숙으로 몸보신도 ^^

여기는 우리 꿀사동 보경약수님 형님댁이라서

보경약수님과 통화로 안부를 묻어 봤어요

반가 반가운 보경약수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경약수(포항) | 작성시간 26.06.21 푸루푸루 님 경상방소모임 하든장소 춘원식당 방문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토요일은 지역경로잔치 참석하고 야생화꿀 채밀하느라
    찾아뵙지 못했습니다 전화통화를 할수있어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