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사양후 정리사양 해야될런지요?
어제,오늘 날씨가 포근하여 개미산 원액처리 하였습니다.
사양이 좀 늦었네요.
마지막사양 내일 예정입니다.
5매벌
6매벌
7매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고무신[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5 27일이후 200여통 판매예정입니다.
010.9891.7766 -
작성자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 25.10.25 요즘도 개미산 휘산이 잘되나 보군요.
응원합니다 ~^^ -
작성자백고무신[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6 내년에 아카시아 유밀기때 안동오시면 차한잔 하시죠. ^^
-
작성자조훈이 안동 작성시간 25.10.27 벌 좋아요
나보고는 커피한잔 하자고도 안하고 나도한잔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백고무신[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7 봉장에 카페하나 만들었네요.
커피한잔하러 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