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먹이장을 오소리나 너구리가 계속 먹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작성자덕선현경 (의왕시)|작성시간26.06.02|조회수392 목록 댓글 11

나무벌통안에 먹이장을 보관했는데
너구리인지 오소리인지 확실히는 모르지만 매일 밤 와서 나무통을 부수고 먹고 있습니다.~~!!!!

이거 어떻게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경험 있는 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덕선현경 (의왕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일기갑 | 작성시간 26.06.02 오소리 입니다 나도 짝살 냈어요
  • 답댓글 작성자덕선현경 (의왕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그랬어요~~ㅋㅋ
  • 작성자대야산(고양시 | 작성시간 26.06.03 변ㄹ일이 다 있네요
    한가지배웠습니다
    많은사람잉모이니
    나에게필요하
    좋은정보도 많이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좋은하루~~(포항) | 작성시간 26.06.05 오소리를 잡아야될건데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