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벌통안에 먹이장을 보관했는데
너구리인지 오소리인지 확실히는 모르지만 매일 밤 와서 나무통을 부수고 먹고 있습니다.~~!!!!
이거 어떻게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경험 있는 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덕선현경 (의왕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일기갑 작성시간 26.06.02 오소리 입니다 나도 짝살 냈어요
-
답댓글 작성자덕선현경 (의왕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아 그랬어요~~ㅋㅋ
-
작성자대야산(고양시 작성시간 26.06.03 변ㄹ일이 다 있네요
한가지배웠습니다
많은사람잉모이니
나에게필요하
좋은정보도 많이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좋은하루~~(포항) 작성시간 26.06.05 오소리를 잡아야될건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