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epp뚜껑 환기창 없는벌통 교미상질문입니다

작성자매사냥꾼(강릉)|작성시간26.06.02|조회수337 목록 댓글 3

안녕하십니까?
정말 오랜만에 질문드립니다.
벌을 사정상 접었다 다시금 시작합니다.
다름아니라 내일 벌을 쪼갤려고 합니다만 모회사 epp분리벌통 몇개있습니다.뚜껑에는 환기창이 없는모델입니다.
교미상 편성후 바닥 환기창 열어두어야하는지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훈이 안동 | 작성시간 26.06.02 열어도 되고
    안열어도 됩니다
    밑에 환기창은 여름에 열어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매사냥꾼(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우네농원(상주) | 작성시간 26.06.03 오월 지나면 바닥열어 놓으면 벌이 소문에 뭉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