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말 오랜만에 질문드립니다.
벌을 사정상 접었다 다시금 시작합니다.
다름아니라 내일 벌을 쪼갤려고 합니다만 모회사 epp분리벌통 몇개있습니다.뚜껑에는 환기창이 없는모델입니다.
교미상 편성후 바닥 환기창 열어두어야하는지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정말 오랜만에 질문드립니다.
벌을 사정상 접었다 다시금 시작합니다.
다름아니라 내일 벌을 쪼갤려고 합니다만 모회사 epp분리벌통 몇개있습니다.뚜껑에는 환기창이 없는모델입니다.
교미상 편성후 바닥 환기창 열어두어야하는지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