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름 작성자삼양박(옥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4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 뭐라 하나요합선되어 고장나서. 구입할려니. 제품이름을 몰러서 구입을 못하고 있습니다현대탈봉기 밧데리 연결.있는건데 합선해서 고장이름을알어야 구입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지미(영주) | 작성시간 26.06.05 용도가 무엇인지요? 작성자앞모텡이(강릉) | 작성시간 26.06.05 탈봉기 기판인가요 작성자삼양박(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밧데리 연결해 쓰는겁니다이렇게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