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구왕으로 인공 분봉하면?

작성자꿀벌아재(화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523 목록 댓글 7

구왕으료 분봉하면  어느시기에 왕대를

넣어주는게 좋은지요

왕이없는걸 인지하는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정관(전주) | 작성시간 26.06.08 구왕을 빼내면서 바로 왕대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시간이 지난후에 넣어주면 변성 왕대가 발생해서 좋지 못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벌아재(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답글 감사함니다
  • 작성자달달허니(양주) | 작성시간 26.06.08 제자리 분봉이든 이동 분봉이든 왕대는
    아무때나 붙여주어도 돱니다 벌통애 처녀왕만 없으면 파내지 않아요.
    왕대는 벌들애갠 보호대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벌아재(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답글 고맙씀니다
  • 작성자초보파주양봉(파주)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왕대 이용방법을 공유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