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왕으료 분봉하면 어느시기에 왕대를
넣어주는게 좋은지요
왕이없는걸 인지하는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정관(전주) 작성시간 26.06.08 구왕을 빼내면서 바로 왕대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시간이 지난후에 넣어주면 변성 왕대가 발생해서 좋지 못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벌아재(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답글 감사함니다
-
작성자달달허니(양주) 작성시간 26.06.08 제자리 분봉이든 이동 분봉이든 왕대는
아무때나 붙여주어도 돱니다 벌통애 처녀왕만 없으면 파내지 않아요.
왕대는 벌들애갠 보호대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벌아재(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답글 고맙씀니다
-
작성자초보파주양봉(파주)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왕대 이용방법을 공유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