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비가드 제거시기 알려주세요

작성자정 칼(칭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434 목록 댓글 5

아카시 채밀후 밤꿀 채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는벌도 나오고 진드기가 심한것같아 비가드에 개미산 50cc를 투약 했답니다.
이비가드의 약효는 언제까지일까요?
즉 언제 제거할까요?
고수님들의 답변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보다벌(군위) | 작성시간 26.06.11 보통 3일후면 다 기화되는데,
    기온에따라 휘산속도가 다르지요,
    다 기화되면 꺼내시면됩니다,
    비가오면 오히려 부직포가 습을 빨아들이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칼(칭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돌꼭재(포항) | 작성시간 26.06.11 몇일있다가 시간나면 제거하면되지요 휘산다되어있을겁니다 진드기잡는시기는 그냥둿다가 주기적으로 개미산만투입하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칼(칭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 작성자은총(안동) | 작성시간 26.06.12 변화가 없던가요
    개미산넣은후 벌들의 움직임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