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 채밀후 밤꿀 채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는벌도 나오고 진드기가 심한것같아 비가드에 개미산 50cc를 투약 했답니다.
이비가드의 약효는 언제까지일까요?
즉 언제 제거할까요?
고수님들의 답변기다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보다벌(군위) 작성시간 26.06.11 보통 3일후면 다 기화되는데,
기온에따라 휘산속도가 다르지요,
다 기화되면 꺼내시면됩니다,
비가오면 오히려 부직포가 습을 빨아들이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칼(칭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돌꼭재(포항) 작성시간 26.06.11 몇일있다가 시간나면 제거하면되지요 휘산다되어있을겁니다 진드기잡는시기는 그냥둿다가 주기적으로 개미산만투입하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칼(칭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
작성자은총(안동) 작성시간 26.06.12 변화가 없던가요
개미산넣은후 벌들의 움직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