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봉은 보통 돌위나 벽돌등을 놓는 이유? 작성자굴미(김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봉은 보통 계량벌통이든 됫박벌통이든 주로 돌위나 블록등으로 받쳐 두는 것에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딴지(경북ㆍ고령) | 작성시간 26.06.13 습 차지 말라구요..뽀송뽀송^^ 작성자은총(안동) | 작성시간 26.06.13 환태놓턴 방법이 넓적한돌위에 놓타보니 습과 개미도 방제 할려는뜻이 아닐까요 작성자겨울바람(용인) | 작성시간 26.06.13 비올때 흙 튀는 높이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