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토봉은 보통 돌위나 벽돌등을 놓는 이유?

작성자굴미(김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31 목록 댓글 3

토봉은 보통 계량벌통이든 됫박벌통이든 주로 돌위나  블록등으로 받쳐 두는 것에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딴지(경북ㆍ고령) | 작성시간 26.06.13 습 차지 말라구요..
    뽀송뽀송^^
  • 작성자은총(안동) | 작성시간 26.06.13 환태놓턴 방법이 넓적한돌위에 놓타보니
    습과 개미도 방제 할려는뜻이 아닐까요
  • 작성자겨울바람(용인) | 작성시간 26.06.13 비올때 흙 튀는 높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