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격리판은 언제 제거 하는지요.. 작성자동승이(괴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3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상의 수평격리판은 언제 제거 해야 하는지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다사(하동) | 작성시간 26.06.14 수평격왕판 제거는 꿀, 왕대, 로열젤리 등 봉산물 생산이 끝날때 하시면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동승이(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작성자복남이 (영주) | 작성시간 26.06.14 정답 1표 답댓글 작성자동승이(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