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분봉후 20일된 처녀왕을 폐기후 왕대를 넣어주면?

작성자곰과마늘(이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489 목록 댓글 20

분봉 27일된 벌통에 20일된 처녀왕이 산란을 안해서 폐기하려 합니다,
처녀왕 폐기후 옆통에 약 10일된 왕대가 있는데
그 왕대를 달아주면 새로운 신왕이 될때까지 일벌산란 안할까요?
처녀왕이 있어서 아직 일벌산란은 없는데 통을 다른 벌통에 털어 주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과마늘(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맹호양봉TV(포항) | 작성시간 26.06.15 왕꺽고 왕대를 바로넣어줘도 될걸요..
    지기만의 노하우를 만들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곰과마늘(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분봉후 시간이 많이 가서 일벌 산란 할까 걱정이 되서 질문 드렸습니다.
    일벌 산란 안하면 왕대 넣어 주는게 가단하긴 합니다
  • 작성자양봉김(홍천) | 작성시간 26.06.15 실한통에다.합봉하고왕대확보하여.다시분봉하세요
  • 작성자곰과마늘(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일더 기다려 보자 마음먹고
    산란 없으면 폐기준비 하고 뚜껑 열었더니 손바닥만하게 산란을 해놨네요.
    23일만에 산란 해놨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