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취미 양봉 3년차입니다~
올해 숙성꿀 4말 채밀하고 개별 포장까지 했는데 문제는 지인들 선물로 사용하고 남는 꿀을 어떻게하는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판매한다면 가격과 경로,
수분농도는 16.5~17.5% 정도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다음검색
저는 취미 양봉 3년차입니다~
올해 숙성꿀 4말 채밀하고 개별 포장까지 했는데 문제는 지인들 선물로 사용하고 남는 꿀을 어떻게하는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판매한다면 가격과 경로,
수분농도는 16.5~17.5% 정도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