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숙성꿀

작성자그린(영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20 목록 댓글 2

저는 취미 양봉 3년차입니다~
올해 숙성꿀 4말 채밀하고 개별 포장까지 했는데 문제는 지인들 선물로 사용하고 남는 꿀을 어떻게하는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판매한다면 가격과 경로,
수분농도는 16.5~17.5% 정도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총(안동) | 작성시간 26.06.16 가지고 계시다보면 한병두병 다팔릴겁니다
  • 작성자그린(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