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이산화염소수 사용법

작성자태악산[화순]|작성시간26.06.17|조회수243 목록 댓글 2

봉구소독과 세척을 이신화염소수로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통상, 밤꿀채믤 끝내고 교미상편성하는데

미리, 이산화염소수 1말구입(대략7~8만원)

해서 빈 말통에 소분해서 사용합니다.

 

[사용방법]

  1.빈 말통에 깨끗한 물 1말 준비

  2.이산화염소수통에서 손펌프(다이소 매장

     @2,000원?)로 2리터 생수병을 소분해

     물 1말통에 넣습니다.

  3.약간 노랑색으로 20%희석된 소독수

     만들어지고 말통뚜껑 닫고 몇번 흔들어

      주면 물과 염소수 원액 희석딉니댜

  4. 1~2리터 분무기에 희석수 충진해서

      밀랍 덕지덕지 부 은 봉구, 벌통세척

      청소 편리합니다.

  5. 세척후 햇볕에 잠시 말려서 사용

      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호아빠(파주 문산) | 작성시간 26.06.2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의 경우는 *팡에서 판매하는 "세이프 앤 케어"라는 제품을
    유사한 성분이라 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어떠한지요 ?
  • 답댓글 작성자태악산[화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잘은 모르겠지만 성분을 살펴보고
    살균소독에 맞다면 무방하겠습니다
    다만, 이산화염소수처럼 사용후 잔류독성
    없고 휘발되는지 살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