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엄청 덥다는 예상이라
벌도 시원하고 내검시에도 시원하게 작업하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그늘막 자랑 좀 해주세요~~
저는 말뚝(높이 2m) 6개 박고 와이어 3줄 늘이고 차광막 폭 2m, 길이 25m 설치해 보려는데 어떨런지...
차광막은 75%짜리로 2×10m, 2×15m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봉산(곡성)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늘막 설치 할려고 지금 준비중입니다
차광막 95%짜리(올풀리지않은것)로 폭2m길이30m높이190 철근16mm로할려고 3일전철근가공회사에 주문 오늘 찾아가라구 연락연락왔네요 가격은 21만원(가공비포함)차광 막은 3×50=9만원
2.5×30m로 주문할려니 위가격보다 돈이 더들드라구요 -
작성자행복곳간(순창) 작성시간 26.06.18 차광막 잔디 재초 메트가
2000짜리 있나요
전 1500 짜리로 했네요폭1450 길이10000 8000 차로 전면 높이1200 후면은 마음더로 높이 조절 올렸다 내렸다조절가는히게 합니다 길이는 너무 길면은 힘드러요
8 미터가 적절 한듯 합니다
사진이 부족해 봉장가면은 다시 찍어 올리겠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둥이(경기안성) 작성시간 26.06.19
차광막은 인삼밭에서 쓰는것이 좋습니다 -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작성시간 26.06.19 저늘 하우스 자재 재활용하여 200군정도 비가림겸 그늘막 작업하여 시원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뒤쪽 2m 앞쪽 1.8m
잡초매트위에 까만비닐 덮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목원사랑(경북) 작성시간 26.06.23 new
그늘막이 아니라 비가림이지요 자재비 절약하려고 위방법으로 하시면 비바람에 1회용입니다 높이2m 지붕폭2.2m 기둥간격2.5m
정도로(파이프굵기48미리)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아님 하우스 파이프25미리로 돔형식으로요 저희지역은 보조사업으로 많이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