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벌통 그늘막 설치하신 분 자랑 좀 해주세요?

작성자고산(양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634 목록 댓글 5

올 여름 엄청 덥다는 예상이라
벌도 시원하고 내검시에도 시원하게 작업하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그늘막 자랑 좀 해주세요~~

저는 말뚝(높이 2m) 6개 박고 와이어 3줄 늘이고 차광막 폭 2m, 길이 25m 설치해 보려는데 어떨런지...
차광막은 75%짜리로 2×10m, 2×15m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봉산(곡성)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늘막 설치 할려고 지금 준비중입니다
    차광막 95%짜리(올풀리지않은것)로 폭2m길이30m높이190 철근16mm로할려고 3일전철근가공회사에 주문 오늘 찾아가라구 연락연락왔네요 가격은 21만원(가공비포함)차광 막은 3×50=9만원
    2.5×30m로 주문할려니 위가격보다 돈이 더들드라구요
  • 작성자행복곳간(순창) | 작성시간 26.06.18 차광막 잔디 재초 메트가
    2000짜리 있나요
    전 1500 짜리로 했네요폭1450 길이10000 8000 차로 전면 높이1200 후면은 마음더로 높이 조절 올렸다 내렸다조절가는히게 합니다 길이는 너무 길면은 힘드러요
    8 미터가 적절 한듯 합니다
    사진이 부족해 봉장가면은 다시 찍어 올리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둥이(경기안성) | 작성시간 26.06.19
    차광막은 인삼밭에서 쓰는것이 좋습니다
  • 작성자함마로(경남함안) | 작성시간 26.06.19 저늘 하우스 자재 재활용하여 200군정도 비가림겸 그늘막 작업하여 시원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뒤쪽 2m 앞쪽 1.8m
    잡초매트위에 까만비닐 덮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목원사랑(경북)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늘막이 아니라 비가림이지요 자재비 절약하려고 위방법으로 하시면 비바람에 1회용입니다 높이2m 지붕폭2.2m 기둥간격2.5m
    정도로(파이프굵기48미리)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아님 하우스 파이프25미리로 돔형식으로요 저희지역은 보조사업으로 많이설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