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① 초보양봉문답

밤꿀이후 밀원수 질문드립니다.

작성자김형철(합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272 목록 댓글 6

밤꿀 채밀후 계상에 보니 상당히 꿀이 들어와있는데 향이나 색이 밤꿀은 아닌듯한데 지금 이시기에 피는 밀원수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형철(합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순천미인(순천) | 작성시간 03:55 new 감로꿀 예상
  • 답댓글 작성자김형철(합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보경약수(포항) | 작성시간 06:59 new 올해는 밤꽃이 빨리지고 헛개나무 는 아직도 벌이갑니다 지금시기 모감주나무 광나무 바이택스 가죽나무 쉬나무꽃 붉나무 옷나무 연달아 피는시기 입니다 주위에 밀원수가 있는지가 조성되고 있는지가 관권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형철(합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