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휴 바쁜데 ㅡ 지금

작성자담양농부(담양)|작성시간26.06.11|조회수541 목록 댓글 6

여왕 두마리가 지금 산란을 안해요 다른 통은 모두 한매 이상 산란해서 봉했는데 ㅡ 더 기다려 줄까 ? 처리를 할까 ? 살아 있는데 짠하기도 하고 어쩌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양농부(담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 ㅎ 좀 더 기다려 볼까요?
  • 작성자조훈이 안동 | 작성시간 26.06.11 들짜 된것같아요
    왕갈이 하심이 ~
  • 작성자담양농부(담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럴까요? 으흠 아깝다 그래도 아무래도 없애는 것이 더 ㅡ
  • 작성자왕벌침(대구) | 작성시간 26.06.12 여기가 어는 곳입니까 ???
    위치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작성자담양농부(담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기? 원문 쓴 곳은 담양입니다만 ㅡ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