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밀봉해서 채밀해도 19~20%나오는데 이유가 뭘까요?맛과 향기는 최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 냉이(충주) 작성시간 26.05.27 수분도 벌들이알아서 맞춰났어요 봉개된것은 손질할필요없다는겁니다,여름장마철도아나고 올 아까시때 날이여간좋았지않나요믿고그냥파세요뒷탈없고 그럴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서방(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그래도 알아주시는분이 계셔서 완파했습니다
-
작성자대사리봉주(진주) 작성시간 26.05.29 19%로 날씨따라서 나옵니다 비오고난후에 뽑은소비는 20%넘는것도있지요 그리고 진정한 숙성꿀은 봉개후 꿀이 갈아않아 소비가 홀쭉해져야합니다 소비 뜯어서 압착기에 눌러채밀해야 진짜 숙성꿀이껬지요 한국에서는 이렇게 채밀하는 사람없어요 벌통을 채밀안하고 그대로 키우다보면 소비사이에 왐숙항소비가 한두장씩 나옵니다 외국은 이걸 뽑아서 채밀하는데 --- 찍힌사진은 봉개한꿀로 숙성꿀로 보긴그렇고요채밍한꿀 자연숙성되면 양도 줄고 농도도 좋아질겁니다 농축하는건 꿀 을 가공허는걸로 본다면 인위적으로 생산된 꿀로 분류 할수있습니다
저 개인적 생각입니다 벌꿀 생산하는 것 정말 어렵습니다 그냥 자연꿀로 좀 소비자에게 비싸게 파세요 벌키우면서 농축을 반대하며 많은 고민을 해오는 한사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서방(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 농축을 반대 하는 것에 한표입니다 ㅎ
-
작성자대사리봉주(진주) 작성시간 26.05.29 소비장 벌리기로 꿀의 농도를 17-18%로 올리면 양도많이나오고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