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동이충기가 좋다 하길레 지인거랑 제거랑 자동 이충기랑 추가로 왕완이랑 해서 40만원값 4틀정도 구입을 했어요
유튜브에는 왕을 3일정도 자동 이충기에 넣고 3일있다 왕을 꺼네고 1일렬.2일령충을 꺼네서 사용하면 왕대가 크고 튼실하고
좋다 하길레 사용해 보았고 148개 왕완중에 1개 성공했어요
이충이 안된다고 판매 사장한테 전화 했더니 다른 사람들은 좋다고 잘쓰고 있다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사용해보라해서 자동이충기에 왕을 오일정도 가둔다음 1일령충을 왕완으로 옴기라해서 그렇게 해보았지만
그것도 148개중에 6개성공 까다롭고 사용이 불편 해서 결국은 포기 했습니다
ㅁㅁㅁ왕농 사용해 보신분들중에 잘 사용하고 계신분은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검증도 제대로 않된걸 사는 제 잘못이큽니다.
동호회 회원님들 조은 답변을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순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꿀이 많이 나올때는 알에서 깨어나면 로얄젤리를 주는게 나니라 꿀을 주더라구요
-
작성자월봉농원(전남곡성) 작성시간 26.06.02 이충을 배우세요
주변에 제리하신분이면 금방 배우더라고요
요령을 알면 그렇게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리고 이충틀 넣을통은 아주 강군이어야 합니다 -
작성자만순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이충한지 15년이 넘었어요
직장 때문에 이충하기도 힘이듭니다 -
작성자숲으로(대구, 안동) 작성시간 26.06.04 지금은 화재로 소실되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만
처음 몇 일은 산란하지 않다가 몇 일 더 지나면 산란해 놓더군요.
몇 일 더 기다려 보시는 게 어떨까요. -
작성자만순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산란도 잘하고 로얄젤리도 잘주는데 문제는 왕완에 옴기면 다 파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