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있어요

희생군 주력군 숙성군

작성자한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2

https://m.cafe.daum.net/beelove111/1i1X/98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 자료는 80년대부터 실천하며 만든 자료입니다.
    전화 질문이 있어 다시 올렸습니다.
    먹이를 주더라도 꿀에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고 숙성돤 꿀을 뜨는 방법입니다.
    개미산 옥살산겔을 사용하면 응애도 퇴치하고 장마를 지내고 꿀을 뜰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소류지(천안, 토종벌愛한라벌) | 작성시간 26.06.24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