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장마철의 꿀벌관리 작성자한결 (예천)| 작성시간23.06.2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래(경북 의성) 작성시간23.06.26 귀중한 자료 감사합니다.저는 밤꿀을 숙성꿀로 만들어 보려고아직 꿀 뜨기를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이곳은 밤꿀이 작년보다 절반도 안되는듯합니다.밤꿀을 뜨지 않았기 때문에진드기 약제 처리를 못 하고 있습니다.언제쯤 숙성 밤꿀을 뜰 수 있을까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6.28 밤꿀이 참 좋은데 이곳은 들어오지 않습니다.헛개꿀이 들어옵니다.번집빈틀을 넣어 수벌집으로 응애를 유인하여 없애고 친환경 살충제를 사용합니다.유기양봉방에 있는 약제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래(경북 의성) 작성시간23.06.27 한결 (예천) 네....빈집틀을 넣어두었더니수벌 집을 짓고 있는 중 이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