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월 첫째 주 장마철의 꿀벌관리

작성자한결 (예천)| 작성시간23.06.2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래(경북 의성) 작성시간23.06.26 귀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저는 밤꿀을 숙성꿀로 만들어 보려고
    아직 꿀 뜨기를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곳은 밤꿀이 작년보다 절반도 안되는듯합니다.
    밤꿀을 뜨지 않았기 때문에
    진드기 약제 처리를 못 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숙성 밤꿀을 뜰 수 있을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6.28 밤꿀이 참 좋은데 이곳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헛개꿀이 들어옵니다.

    번집빈틀을 넣어 수벌집으로 응애를 유인하여 없애고 친환경 살충제를 사용합니다.
    유기양봉방에 있는 약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래(경북 의성) 작성시간23.06.27 한결 (예천) 
    네....
    빈집틀을 넣어두었더니
    수벌 집을 짓고 있는 중 이였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