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군 주력군 숙성군 작성자한결 (예천)| 작성시간24.01.2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6 수정할 부분이 많아 삭제했다가 다시 올립니다.고칠 부분 많이 지도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북두칠성,이치성(영양) 작성시간24.01.26 선생님,,숙제를 주셨습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7 제가 설명이 부족 합니다..폰 프리쉬의 꿀벌 행동 연구만 이해하면 꿀벌 관리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고 효과는 극대화 되는 일입니다.글로 표현하니 어려워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보파주양봉 작성시간24.01.27 감사합니다제가 부족하지만 많은 도움이됩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7 제 자료와 설명이 부족 합니다. 책이 될 때까지 고쳐 보겠습니다.꿀벌과 함께 늘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북두칠성,이치성(영양) 작성시간24.02.01 선생님의 설명중 주안점은 5월 유밀기를 앞두고 즉 아카시아꽃이피기 시작할 무렵 주력군,희생군,숙성군으로 나누어 꿀을 많이 뜨면서 분봉도 해서 군수도 늘리자는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3 북두칠성,이치성(영양) 네, 아까시꿀은 날씨가 좋으면 참 많이 들어옵니다. 아까시꽃이 지고 먼저 즐어온 아까시꿀은 채밀하고 늦게 들어온 꿀은 숙성군에 넣어 장마전 까지 두었다가 뜨는 자연 완숙꿀 생산 방법입니다.벚꽃과 진달레꽃 필 때도 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호 작성시간24.02.03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14 감사합니다. 양도 많지만 좋은 꿀을 뜨는 방법입니다.저는 80년대 이 방법을 적용하고 이동 양봉을 접었습니다.당시 조수 2명이 휴전선까지 이동할 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