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희생군 주력군 숙성군

작성자한결 (예천)| 작성시간24.01.2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6 수정할 부분이 많아 삭제했다가 다시 올립니다.
    고칠 부분 많이 지도 바랍니다.
  • 작성자 북두칠성,이치성(영양) 작성시간24.01.26 선생님,,
    숙제를 주셨습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7 제가 설명이 부족 합니다..
    폰 프리쉬의 꿀벌 행동 연구만 이해하면 꿀벌 관리에서
    가장 쉽고 재미있고 효과는 극대화 되는 일입니다.
    글로 표현하니 어려워 보입니다.
  • 작성자 초보파주양봉 작성시간24.01.27 감사합니다
    제가 부족하지만 많은 도움이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7 제 자료와 설명이 부족 합니다.
    책이 될 때까지 고쳐 보겠습니다.
    꿀벌과 함께 늘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북두칠성,이치성(영양) 작성시간24.02.01 선생님의 설명중 주안점은 5월 유밀기를 앞두고 즉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할 무렵 주력군,희생군,숙성군으로 나누어 꿀을 많이
    뜨면서 분봉도 해서 군수도 늘리자는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3 북두칠성,이치성(영양) 네, 아까시꿀은 날씨가 좋으면 참 많이 들어옵니다. 아까시꽃이 지고 먼저 즐어온 아까시꿀은 채밀하고
    늦게 들어온 꿀은 숙성군에 넣어 장마전 까지 두었다가 뜨는 자연 완숙꿀 생산 방법입니다.
    벚꽃과 진달레꽃 필 때도 할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다호 작성시간24.02.03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14 감사합니다.
    양도 많지만 좋은 꿀을 뜨는 방법입니다.

    저는 80년대 이 방법을 적용하고 이동 양봉을 접었습니다.
    당시 조수 2명이 휴전선까지 이동할 때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