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자나무, 오데마리, 수사해당화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6.02.08|조회수43 목록 댓글 0

추운 하루 잘 지내고 계시죠?
전국적으로 한파주의보도 내리고 눈이 오는 곳도 있다고 하지만 여기는 그래도 일하면 견딜만은 하네요. 이 작은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기온이 다른것도 신기하기도 합니다.
날은 춥지만 봄이 오고 있는 만큼 공사도 많고 납품도 많고 소량 택배 주문도 많아서 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너무 불경기라 한가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도 일이 많아서 기쁘기도 하고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오늘은 수사해당화, 오데마리, 치자나무 작업했습니다.

수사해당화는 작년에 너무 모자라서 걱정이었는데 올해도 모자랄 것 같아서 어쩌나 걱정인 나무입니다. 작년부터 너무 부족했는데 올해도 주문은 많고 주문량은 다 못맞추는 실정이네요. 추위에도 강하고, 어디서든 잘 사는 나무지만 왜 이렇게 모자란지 모르겠네요. 꽃도 너무 예쁘고, 나무 자체로도 예쁜 나무라서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이 찾아서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가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봄에 수사해당화 꽃을 보면 정말 감탄을 할거라고 생각하네요. 큰 것 위주로 주문이 들어와서 택배 보낼 나무 위주로 작업했습니다.

오데마리는 지난번에 한번 출하했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이 찾으셔서 또다시 작업해서 출하했습니다. 불두화와 꽃은 비슷하지만 훨씬 깨끗하고 흰색이 매력인 나무죠. 구분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꽃도 생각보다 다르고, 잎도 완전히 다른 나무입니다. 봄이 되면 너무나도 예쁜 귀한 설구화도 이제 얼마 없네요.
남은 나무는 화분에 심어서 키워볼 생각입니다.

작년에 열매치자를 화분에 심어서 키우다가 출하했더니 주문이 너무 많아서 매일매일 열매치자는 꼭 작업하고 있네요
열매치자는 잎, 꽃, 열매 모두 좋은 나무이죠ㅎ 열매치자의 치자는 약으로도 쓰고 염색용으로도 써서 인기가 많은 나무입니다.
추위에도 강하고 꽃향기도 너무 좋아 울타리용, 독립수로 많이 심죠ㅎ 강력추천합니다
꽃도 피고 열매도 열리는 나무로 작업했습니다.

이제 한그루 한그루 택배포장해서 택배 보내러 갑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열매치자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오데마리는 3만원짜리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수사해당화는 5만원짜리 8만원짜리 35만원짜리 있습니다. 35만원짜리는 용달만 가능하고 8만원짜리까지 택배로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