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꿀과 감로꿀 작성자참나무장작(옥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준해 작성시간26.06.12 올해는 가믐으로꿀이 들어오질 않습니다 감로꿀 옥천에 풍년이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결 작성시간26.06.14 오선생님!축하드립니다.버드나무에는 감로꿀도 나오겠지만프로폴리스도 많이 나오는 나무라고 합니다.일벌의 일하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보시면 좋은 자료가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동벌(안동) 작성시간26.06.13 정말로 가뭄때문에 꿀이 안들어오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결 작성시간26.06.13 가믐도 원인이지만지면의 복사열과 벌통의 복사열이 가온이 되어육아의 적정 온도 35도를 넘어가면 일벌들은 물과 날개짓으로 온도를 조절하다가 한계에 이르면 포기하고 정태에 이르게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청 작성시간26.06.14 2024년에 밤꿀딸때 감로꿀이 많이 들어왔는데 올해도 그럴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