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하순 꿀샘식물

작성자한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준해 작성시간26.06.20 헛개꽃이 올해는 심하게 해걸이를 하는가 봅니다 꽃이 별로 피는것
    같습니다 밤도 올해는 별로이고
    먹을것이나 채밀할련지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온 건조한 날이 계속되어
    매실은 잎이 마르고 떨어지는 열매도 많았습니다.
    오늘은 단비가 내립니다.
  • 작성자 소류지(천안, 토종벌愛한라벌) 작성시간26.06.20 어제 봉장 주변산에 오래전 참나무 벌채 후 심었다는 헛개나무를 보러 갔었는데요 꽃은 많이 피었는데 벌들이 생각 보다 없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꿀벌이 알게되면
    많이 찾아올 것입니다.

    사진은 이찬희님의 올 해 사진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동벌(안동) 작성시간26.06.20 헛개가 아까시아보다 꿀이 더 많이난다고해서 3년에 꽃이핀다는나무를
    매년 사다심을려고요 쉬나무.모감주나무.바이택스 몆년전부터 꽃은피어도
    마음에 안들어요 ^^
  • 작성자 한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꿀샘식물에 열정이 많습니다. 꿀샘나무는 크게 자랄수록 꿀이 많이 나옵니다.
    헛개나무는 8. 9년이 되어야 꽃이 피기시작합니다.
    제가 싹틔운 4년생 묘목은 모두 나누었습니다.
    쉬나무는 조생 중샘 만생종이 있고. 암나무 수나무도 있습니다.
    다른 것은 보조꿀샘식물로 분류해야겠습니다 .

  • 작성자 은총 안동 작성시간26.06.22 요즘 바이택스가 피기시작
    어둑한 저녁에도 벌이 다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6월 하순부터 피는 꽃입니다. 내일 흰베롱나무꽃과 함께 촬영해보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