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사진방

설악산 수학여행 C코스

작성자송송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카이 | 작성시간 26.06.15 설악산 풍경은 여기가 더 멋지네요. 여유로운 모습에 고생한 내가 선택을 잘못한것 같은 느낌이..
  • 답댓글 작성자송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생스런 하산 후 하이패쓰로 지나던 신흥사와 소공원에서의 여유는 좋았지만,
    어떤 선택이든 늘 아쉬움은 남네요 .
  • 작성자포인트(경자) | 작성시간 26.06.15 사진 감사~~~
  • 작성자청솔2 | 작성시간 26.06.15 역시 울산바위네오.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
  • 작성자황실 |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멋찐 추억 남겨줬서 더 더욱 고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