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카이 작성시간 26.06.15 설악산 풍경은 여기가 더 멋지네요. 여유로운 모습에 고생한 내가 선택을 잘못한것 같은 느낌이..
-
답댓글 작성자송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생스런 하산 후 하이패쓰로 지나던 신흥사와 소공원에서의 여유는 좋았지만,
어떤 선택이든 늘 아쉬움은 남네요 .
-
작성자포인트(경자) 작성시간 26.06.15 사진 감사~~~
-
작성자청솔2 작성시간 26.06.15 역시 울산바위네오.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 -
작성자황실 작성시간 26.06.15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멋찐 추억 남겨줬서 더 더욱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