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청솔2
|
작성시간
26.06.15
보처럼 함산하네요.
설악산 너무 좋고요
사진 고맙고 감사요 ^^^
-
작성자조땡숙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네요^^
-
작성자동쪽의 옥돌(이종섭)
|
작성시간
26.06.15
공주님 보고시포! ᆢㅎ
서북능선 같이 걸을때 생각이나네ᆢ
좌우지간 잘먹고 잘사시게ᆢㅋ
근데 용철님 사진은 없네?
보고 싶은데ᆢ
-
작성자송송이
|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으셨습니당~^^
저는 공룡 바라만 봐도 무릎이 시큰거리고 발바닥이 화끈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