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 사진방

설악산 대청봉~공룡능선

작성자영월 문용철|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솔2 | 작성시간 26.06.15 보처럼 함산하네요.
    설악산 너무 좋고요
    사진 고맙고 감사요 ^^^
  • 작성자조땡숙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네요^^
  • 작성자동쪽의 옥돌(이종섭) | 작성시간 26.06.15
    공주님 보고시포! ᆢㅎ

    서북능선 같이 걸을때 생각이나네ᆢ

    좌우지간 잘먹고 잘사시게ᆢㅋ

    근데 용철님 사진은 없네?
    보고 싶은데ᆢ

  • 작성자송송이 |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으셨습니당~^^
    저는 공룡 바라만 봐도 무릎이 시큰거리고 발바닥이 화끈거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