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태리양조장 앞에 애들도 다니는데 담배 푹푹 펴대면서 연기 장난아닌데 여기 뭐 어떻게 안되나요??
보도는 개판에다가 온통 담배천지에 개오줌에 엉망진창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사슴102동2904호 작성시간 26.06.08 101동 102동쪽은 더 가관입니다. 보도블럭은 너무더럽고 거기다 조명은 켜놔도 상가에서 끄는건지 스벅이나 상가들 영업끝나지도 않았는데 조명은계속끄고. 깜깜하고. 나가면 진심 더럽고 짜증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104-29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휴 진심 개판 오분전입니다
-
작성자소나무102-1502 작성시간 26.06.08 범어쌍용 보니까 이동식 직사각형 큰화분으로 공개공지 막고 관리하던데요.
오토바이는 지나가기 힘들고 자전거와 사람 정도만 지나갈수 있게 통로를 좁게 만들어놓은것 같습니다
우리도 그런 구조물로 공개공지 둘러싸는건 어떨까요? 그래야 오토바이 통행이나 외부인들 관리가 좀 수월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관우장군103-2904 작성시간 26.06.09 진짜 개오줌 . .데크 앉아 있지 못합니다..울아파트 주민이 많던데 제발. 부탁드립니다..냄새나서 사람이 살수없네요. 개 를 사람 앉는 곳에 좀 올리지마세요 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