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동 엘베패드

작성자다람쥐104-2902|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5

저번에도 올렸는데 이거 너무 지저분한데 보수 안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 작성시간 26.06.12 해당 내용은 업체에 접수한 상태이며 기존 제품 회수 후 임시대체품을 설치하고, 기존 제품 보수 완료 시 재교체 할 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104-29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04동-1003호 | 작성시간 26.06.16 네 그렇군요. 그럼 언제쯤 임시대체품을 설치할 수 있는지, 시기는 대충 나왔을까요? 벌써 2달은 기다린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 작성시간 26.06.20 104동-1003호 빠르게 처리 해달라고 한번 더 전달해놓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 작성시간 26.06.22 104동-1003호 엘리베이터 업체 측 확인 결과, 외주업체에 제작 의뢰한 상태이며, 물품 입고되는 즉시 교체해주겠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