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올렸는데 이거 너무 지저분한데 보수 안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작성시간 26.06.12 해당 내용은 업체에 접수한 상태이며 기존 제품 회수 후 임시대체품을 설치하고, 기존 제품 보수 완료 시 재교체 할 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람쥐104-29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04동-1003호 작성시간 26.06.16 네 그렇군요. 그럼 언제쯤 임시대체품을 설치할 수 있는지, 시기는 대충 나왔을까요? 벌써 2달은 기다린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작성시간 26.06.20 104동-1003호 빠르게 처리 해달라고 한번 더 전달해놓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작성시간 26.06.22 104동-1003호 엘리베이터 업체 측 확인 결과, 외주업체에 제작 의뢰한 상태이며, 물품 입고되는 즉시 교체해주겠다고 답변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