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 시스템 재정비 부탁드려요

작성자센트럴 103-3801|작성시간26.06.16|조회수91 목록 댓글 4

예전에 지하1층 자동호출 있었다가 불편하다는 얘기가 많아 없어졌는데 저번 가요 업글후로 B1 호출이 계속되고있네요.
없어지겠지 하고 지금껏 기다렸는데 계속 그대로길래 말씀드립니다. 쓰레기버리러 나가면 폰-가요 자동호춭되니 에너지낭비,대기자들 시간낭비 되는것 같네요.
그리고 업글전에 지하4층,1층,30층 대기가 없었는것같은데 지금은 무조건 엘베3대 기본값이 B4,1,30층대기 합니다. 이용이 없을땐 편할수 있지만 우리아팟은 엘베 이용도 많고 이사도 많아서 시스템이 맞지가 않아요.
몇개월 봐왔는데 쓸데없이 대기층으로 움직이고, 더 기다리고,가까운 엘베는 안오네요.
한번 검토해보신후 수정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 작성시간 26.06.17 네 한번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엠비 103동 1504호 | 작성시간 26.06.17 지하 1층 자동 호출은 수정해 주세요. 분리수거하고 지하로 가는 사람이 꽤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큐브 105/4403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외출하면서 분리수거하고 내려가야하는데 자동 상향호출이 되어버리고 상향버튼 취소도 안되더라구요
    에너지낭비가 있는건 맞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솔솔부는봄바람 103-2301 | 작성시간 26.06.22 큐브 105/4403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