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동 엘베1호기 누수같은데요?

작성자센트럴 103-3801|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1

원인해결,커버 청소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센푸관리사무실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에어컨 응축수 누수입니다.
    보완작업 후 청소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