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후기글

'그곳에 산이 있어 걷는다'내 생애 가장 높은 곳,동남아의 지붕 키나발루산(4,095.2m)을 품다

작성자최영장군|작성시간26.06.08|조회수5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둥이 | 작성시간 26.06.08 몇 년 전에 베스트산악회 주관하여 키나발루 산행 다녀 왔던 기억을 떠 오르게 하는 멋지고 아름다운 글 입니다.
    산행 후기 글 아주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영장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2019년 7월24일!
    코로나 이전에 다녀왔던 산인데,블로그에 있길래 올린 글~!

    베스트산악회 수준 높은 산악회네요.

    그 당시 베스트산악회 몇 분 갔나요?
  • 답댓글 작성자천둥이 | 작성시간 26.06.10 2018년도 15명 다녀온 곳입니다^^
    한명은 고산증이 심해 정상 못올라간곳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