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 작성자거제 진성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식이 요즘 저녁8시부터 새벽5시까지 방범순찰 돌면서 요놈들 경비섭니다 덕분에 아직 들고양이 족제비 기타등등 들로부터 안전하게 잘살고 있습니다 편한밤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12 황식이 때문에 농장 닭들이 안전하게 키울수가 있어서 좋으시 곘습니다.황식이 밥값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