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경비

작성자거제 진성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

황식이 요즘 저녁8시부터 새벽5시까지 방범순찰 돌면서 요놈들 경비섭니다 덕분에 아직 들고양이 족제비 기타등등 들로부터 안전하게 잘살고 있습니다 편한밤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12 황식이 때문에 농장 닭들이 안전하게 키울수가 있어서 좋으시 곘습니다.
    황식이 밥값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