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아침 작성자충주금가견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미다른배에도젖을물리는설미황구수백구수황구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데도 설미는 착해서 다른 강아지들도 젖을빨니네~~ 답댓글 작성자충주금가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혈통을이어받았나봅니다 다른강쥐들도나중애그렇게하겠지요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20 설미가 부견은 진도관내 대상견에 모견은 육지협회 대상견이라 설미가 좋은점만 이어받아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