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아침

작성자충주금가견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3

설미

다른배에도젖을물리는설미

황구수

백구수

황구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데도 설미는 착해서 다른 강아지들도 젖을빨니네~~
  • 답댓글 작성자충주금가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혈통을이어받았나봅니다 다른강쥐들도나중애그렇게하겠지요
  • 작성자盧 載 福(관악산) | 작성시간 26.06.20 설미가 부견은 진도관내 대상견에 모견은 육지협회 대상견이라 설미가 좋은점만 이어받아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