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형 외사위(혹은 폭주 부족)과 조절과다 작성자차진우| 작성시간10.04.04| 조회수67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4.04 시기능 훈련은 아직 시행하지 않았고, 4월 11일에 첫 방문하시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정된 스케쥴은 1회차에 블락스트링과 가능하면 배럴카드까지 수행할 예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병수 -대구- 작성시간10.04.06 유후... 오랜만에 사례가 올라 왔네요^^ 진우씨...ㅋㅋ 여력이 딱 절반 정도만 있네요... 훈련하면 빨리 정상생활로 돌아 가겠네여.. 1차는 블럭 스트링과 loose lens rock & lens sorting<조절 자극능력 개발>도 같이 해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4.06 가장 중요한 문진사항을 빼먹었네요~젤 중요한건 고객님이 젊고 착하며 미인이라는 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병수 -대구- 작성시간10.04.08 ㅋㅋ 임상사례 적는 가장 큰 이유가 답글이 올라 오는지 안오는지가 가장 궁금하다는거....ㅋㅋㅋ 진우씨 대구 지산 다비치로 보내면 안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4.08 이병수 선생님 점집 내셔도 되겠어요^^ 제 마음을 어찌 그리 잘 파악하셨는지!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