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윤솔,로윤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우리반이윤솔|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2

무더웠던 주말

윤솔이 로윤이는

물놀이를 했어요

캠핑장에서 고기도 구어먹고

푸른 잔디밭도 달렸어요

다음날은 교당에서

체리를 땄어요.

삼촌이 도와주셔서

많이 많이 땄어요

오후에는 석산이 보이는 카페에 가서
굴착기를 7대나 보고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윤솔로윤이의 주말이야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벧엘유치원원장 이연희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