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정이안 주말이야기 작성자모두반 정이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안이는 요즘에 포켓몬스터에 빠져있어요매일 포켓몬스터 빵을 사고 스티커도 모으고있어요마트에가서 포켓몬스터 게임도 하고 공원에서 산책도하고 카페에가서 시원한음료도 마시고 이번주도 재밌게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