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우리반 정이안 주말이야기

작성자모두반 정이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1

이안이는 요즘에 포켓몬스터에 빠져있어요

매일 포켓몬스터 빵을 사고 스티커도 모으고있어요

마트에가서 포켓몬스터 게임도 하고 공원에서 산책도하고 카페에가서 시원한음료도 마시고 이번주도 재밌게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