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함께반 다인이의 주말✨

작성자함께반 다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0

즐거운 다인이의 주말 ~

만들기가서 왁뿌볼을 만들고 교회에 가서 예배 드렸어요

서은이 언니이랑 같이 영등동으로 새롭게 이전 오픈한 고양이카페에 다녀왔어요

사장님이 오랜만이라고 반겨주셨어요

맛있는 육개장 컵라면과 과자도 먹었어요


냠냠 츄르도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