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준이는 주말에 1박2일로 담양에 가족모임으로 놀러갔다왔어요~
첫날엔 죽녹원에서 시원한바람을 맞으며 산책도하구 맛있는 아이스크림도먹었구 캠핑장으로 이동해서 가족들과 시원한물놀이 엄청 신나게 놀았습니다^^
둘쨋날! 맛있는 아침밥을먹고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덥지않아서 좋았어요 개구리박물관도 다녀오고 근처에 오락실도있어서 인형뽑기도하고 장난감도사고 재밋있게 놀다왔습니다!
다음검색
효준이는 주말에 1박2일로 담양에 가족모임으로 놀러갔다왔어요~
첫날엔 죽녹원에서 시원한바람을 맞으며 산책도하구 맛있는 아이스크림도먹었구 캠핑장으로 이동해서 가족들과 시원한물놀이 엄청 신나게 놀았습니다^^
둘쨋날! 맛있는 아침밥을먹고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덥지않아서 좋았어요 개구리박물관도 다녀오고 근처에 오락실도있어서 인형뽑기도하고 장난감도사고 재밋있게 놀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