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효준이의 주말~

작성자우리반 차효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1

효준이는 주말에 1박2일로 담양에 가족모임으로 놀러갔다왔어요~
첫날엔 죽녹원에서 시원한바람을 맞으며 산책도하구 맛있는 아이스크림도먹었구 캠핑장으로 이동해서 가족들과 시원한물놀이 엄청 신나게 놀았습니다^^
둘쨋날! 맛있는 아침밥을먹고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덥지않아서 좋았어요 개구리박물관도 다녀오고 근처에 오락실도있어서 인형뽑기도하고 장난감도사고 재밋있게 놀다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벧엘유치원원장 이연희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