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찬이는 ~
현충일에 아빠와 아침 일찍 태극기를 달았어요!!🇰🇷
또, 엄마 친구와 형아가 익산에 놀러와서
형아랑 같이 자고~
다이노키즈월드에 가서
즐겁게 놀고~ 철길마을 가서
풍선던지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어요😄
주일에는 교회에 다녀왔답니다^^
주말이 행복했다는 서찬이 네요😆
다음검색
서찬이는 ~
현충일에 아빠와 아침 일찍 태극기를 달았어요!!🇰🇷
또, 엄마 친구와 형아가 익산에 놀러와서
형아랑 같이 자고~
다이노키즈월드에 가서
즐겁게 놀고~ 철길마을 가서
풍선던지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어요😄
주일에는 교회에 다녀왔답니다^^
주말이 행복했다는 서찬이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