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서찬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우리반 임서찬|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1

서찬이는 ~ 

현충일에 아빠와 아침 일찍 태극기를 달았어요!!🇰🇷

 

또, 엄마 친구와 형아가 익산에 놀러와서

형아랑 같이 자고~

다이노키즈월드에 가서

즐겁게 놀고~ 철길마을 가서

풍선던지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어요😄

 

주일에는 교회에 다녀왔답니다^^

 

주말이 행복했다는 서찬이 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