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모두반 김하성의 주말이야기😄

작성자모두반 김하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1

고창 할머니댁에 다녀왔습니다

할머니 복분자밭에서 복분자도 한봉다리 따고
바로 따서 먹기도했습니다
하성인 복분자를 좋아해요 😋

할머니 하우스 한쪽에 수박도 자라고있었어요

호박도 보고 통통하게 익은 보리수도 따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