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함께반 지완이 이야기 (야구장 투어 다녀왔어요!)

작성자정지완|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1

엄마랑 형아랑만 대전 볼파크투어에 다녀왔어요.
선수들만 있는 덕아웃에도 들어가보고
타석에도 서보고
불펜도 들어가봤어요
류현진선수의 글러브도 껴봤어요.
스카이박스도 들어가봤고
장종훈선수님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었어오!!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께반 이화진 | 작성시간 26.06.16 와~~~
    한화팬 지완이에게 정말좋은경험이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