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모두반 서찬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우리반 임서찬|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서찬이는 엄마의 사촌동생 결혼식으로

서울에 다녀왔어요^^ 

함께반 다인이 누나와 함께 가서

친척들도 많~이 만나고~~ 즐겁게 놀고~

축가 불러주시던

2NE1공민지 가수님도 보고 왔습니다!!!!🫢🫢 ㅎㅎ

(연예인을 봐서 엄빠가 넘 좋아했네요ㅋㅋㅋ)

 

주일에는 교회가서 예배드리고

교회 테라스에 앉아 놀고~

외갓집 식구들과 소고기먹고 빙수로 마무리 했네용

ㅎㅎㅎ서찬이의 주말이야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반 교사 서민아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