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족 이야기

함께반 김하온 주말

작성자함께반 김하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씽씽이 타고 다이소를 갑니다 🛴
용돈이 부족해서 엄마한테 빌려서 장난감도 사고요😅
집에서 그림도 그리고, 한지로 꽃을 만들어 화병에 꽂았어요. 🌹
그리고 피아노 연습도 열심히 했어요🎹
일요일엔 지온이언니랑 이모가 만들어준 드레스를 입고 만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